07월18일 책의 온도_합정 투썸플레이스

합정 투썸플레이스에서 했습니다.
5명이서 모임을 하여서 룸보다는 밖에서 했습니다.

책의 온도(책온)독서 모임


프린트(상실의 시대)
책1.내가 나에게

자존감, 상처에 대한 힐링 에세이
따뜻함이 느껴져서 저장을 하려고 하는 부분이 많이 생김
내 상처에 대하여 치료가 된 느낌이다.

책2.세상의 주인
신의 개념이 사라지고 인간이 신을 대신하는 내용
신을 믿는 소수의 사람과 믿지 않는 사람의 이야기
신을 의지하지 않지만 그래도 믿을 것이 필요하기에 세계를 평정한 사람을 의지함

책3.신도 버린 사람들
인도의 카스트 제도 하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떠돌이 등)
개보다 못한 계층(달리트)의 이야기
달라트의 신분인 사람에게 겐지스강에 있는 시체를 치우라고 하였는데 싫다고 반항을 하니 매질을 받게 됨
그래서 다른 곳으로 떠나서 생활을 하게 됨
배워야만 바꿀 수 있다고 여기게 되어 정착한 곳에 아들을 학교에 보냄

프린트인 상실의 시대로 소통을 많이 나누고 자유책으로는 읽은 곳까지 책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갑자기 식사를 하게 되어서 3명이서만 식사를 했어요
거기서 랩퍼 비와이를 보았네요ㅎㅎ
식사도 함께해요~~^^

다음에도 함께해요~~^^
자주 봐요~~우리
정들게~~^^

블로그 이미지

1수야1

수학 여행 및 책의 온도의 여행을 합니다 소소한 이야기와 맛집도 알아봐요~

,